미국 놀이 공원 순회 카니발 스탭 일자리 – 영주권 후원 가능

미국 각지역을 순회하는 놀이공원 카니발 스탭 일자리

근무 지역오리건주
직업 종류풀타임 임시/계약/프로젝트
비자 종류H2B 비자
직책290 Positions 열림
경력/나이나이, 경력 무관
근무 시간
일반적으로 1주 40시간 수요일부터 일요일 – 1:00 PM에서 10:00 PM까지 다양합니다.
급여/임금고용주는 각 근무지에 대해 $ 10.38에서 $ 15.19에 이르는 일반적인 시간당 임금을 지불합니다. 가중 평균은 시간당 $ 13.93입니다.
혜택실무 교육 제공. 가족동반, 자녀교육 공립학교 무료혜택 등, 영주권 신청 가능

좀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지원하실 분은 댓글 혹은 전화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국 순회 카니발 스탭 세부내용

1. 고용주는 임금을 계산하기위한 표준으로 주 1 주일을 사용합니다. 임금은 주 단위로 지급됩니다.

2. 선택적인 이동식 주택 (주당 $ 125.00 가치) 및 지역 편의 여행 (주당 $ 25.00 가치)은 근로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3. 근로자가 근로 계약 기간의 50 %를 완료하면 고용주는 적용 가능한 규제 요건에 따라 운송 및 생계비를 직접 준비하고 지불합니다. 일일 생계는 영수증없이 여행하는 동안 하루에 $ 13.00의 비율로 제공되며, 영수증과 함께 하루에 최대 $ 55.00까지 제공되거나 여행 날짜에 적용되는 USDOL 의무 요금이 적용됩니다.

4. 근로자가 고용 기간을 완료하거나 고용 기간이 끝나기 전에 해고되는 경우 해당 규제 요건에 따라 출국 운송 및 생계를 제공 받거나 상환받을 것입니다. 운송이 제공되는 경우, 고용주의 선택에 따라 일반 항공사 육상 또는 항공 운송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일일 생계는 영수증없이 여행하는 동안 하루에 $ 13.00의 비율로 제공되며, 영수증과 함께 하루에 최대 $ 55.00까지 제공되거나 여행 날짜에 적용되는 USDOL 의무 요금이 적용됩니다.

5. 근로자 주택이 현장에 있지 않은 경우 고용주는 근로자에게 무료로 주택에서 작업장까지 매일 교통 수단을 제공합니다.

6.H2B 비자로 진행 – 1년+3년연장가능, 영주권스폰가능

미국 놀이 공원 순회 카니발 스탭 일자리 – 영주권 후원 가능” 글에 1 개의 댓글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