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미국 IT 취업- 모바일 서버 디자인 시스템 등 전 분야

캐나다와 미국 IT 취업 정보입니다. IT 분야는 직종이 워낙 다양해서 이곳에 모두 입력하지 못하였습니다. 시스템 웹 앱 네트웍 디자인 개발 등 전 분야의 취업이 가능하며 이력서를 본인 상황에 맞추어 최대한 요령있게 작성하는게 중요합니다. 물론 실력이나 경력을 부풀려서는 안되겠지만 본인의 스펙을 최대한 영미권 양식에 맞게 잘 작성하셔야 합니다. IT계열 이력서 견본을 참조하여 작성후 지원해주세요.

모집분야와 자격 요건

모집분야: IT 전분야 가능

학력   대졸 이상 (졸업 예정자 가능)
경력   경력 3년 이상 혹은 인턴쉽(전공자로 졸업예정자)
우대조건   인턴쉽, 취업비자, 영주권 가능 – 가족 동반
언어   영어로 근무 가능한 분
모집인원   계속 모집

캐나다 미국 IT 취업 근무 조건

근무형태   정규직 / 인턴쉽(H비자, j-1비자) 캐나다는 영주권용 취업비자
근무지   워싱턴주 시애틀, 캐나다 밴쿠버
근무요일   주 5일 주당 40시간
급여   연봉 3,500만원~7,000만원 (최대 15만불 면접후 결정)

제출 서류 / 문의

캐나다 미국 IT 취업에 지원코자 하시는 분은  상담 문의 게시판을 열어 비밀글로 문의하시거나 전화 연락 주세요. 지원시 제출할 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입니다. 이력서 견본은 우상단에 자료실에서 다운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는 추후에 해당회사에서 그 회사로 전화를 걸어 사실 여부를 확인하는 경우도 있으니 정확히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미국 이력서 작성에 관하여 네이버에 검색을 좀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글이 있어 링크를 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하여 단순한 관심이나 궁금한 점이 있는 분은 아래 댓글을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공립학교 프로그램과의 연계

공립학교 교환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이주나 정착을 고려하시는 분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공립학교 교환 프로그램은 이 링크를 참조하세요

캐나다 미국 IT 취업- 모바일 서버 디자인 시스템 등 전 분야” 글에 16 개의 댓글

  1. 안유리

    현재 한국에서 편집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는중이고 올해 말에 호주로 떠날 준비중인데요 ^^ 구하는 디자인쪽이 자세하게 어떤 부분인지 알고 싶습니다.

    1. 관리자

      web app system 모두 포괄하는 개념입니다. 지원자의 상황에 맞추어 어플라이하는 형식입니다.호주 취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457 비자 취득 여부이며 일자리가 없어서 일을 못하는 경우는 없다고보시면 됩니다.

    1. 관리자

      국내 IT와 비슷한 일입니다. 워낙 광범위하여 꼭 집어 말씀드리기가 곤란한 것 같습니다. 이메일로 이력서를 넣어주시고 구체적으로 상담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 류안나

    현재 한국에서 오라클 한국지사 연구소에서 프로그램 개발자로 일하고있습니다 UI개발을 전문으로 하고있습니다 다만 제가 고졸인데 취업은 불가능 한건지 경력으로 취업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1. 관리자

      홈피 리뉴얼 때문에 답변이 늦었습니다. 미국 쪽으로 숙련직에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이력서를 작성하여 보내주시고 전화 상담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